New Step by Step Map For 뉴토끼 시즌2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주소갤러리의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항상 빠르게 접속 주소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문제와 고민을 한 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주소로 인해 번거로움은 이제 사라지신겁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이곳은 예술과 창의성이 넘치는 안식처입니다.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매혹적인 이야기들이 담긴 웹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뉴토끼 시즌2 있다.

타 사이트와 비교하였을 때 현저하게 높은 이벤트 비율과 꽁머니 지급혜택은 사용자들의 이용에 도움이 뉴토끼 시즌2 되고 있고, 기존의 회원들은 이를 통해 꾸준한 이용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뉴토끼 시즌2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뉴토끼 웹툰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저작권법 개정안이 통과되는 경우 주소 변경 주기가 더욱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불법 웹툰 사이트를 유지하기는 더욱 힘들어질 전망입니다.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safety. To carry on, log in to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툰코웹툰 사이트 또한 뉴토끼와 같이 뉴토끼 시즌2 가장 오래된 웹툰사이트로써 많은 웹툰작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조금 느린 서버로 이미지를 로딩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것이 단점이여서 무료웹툰사이트를 아는 사람들은 툰코보다는 조아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